금당남부교회(위임목사 고창주)는 16일 본당 리모델링 기공 감사예배를 드렸다.
김만경 목사의 인도로 서종옥 장로가 기도했다.

'함께 지어져 가는 원리'(에베소서 2장 21-22절)라는 제목으로 설교에 나선 고창주 목사는 "교회 본당이 새롭게 지어지는 것처럼 우리의 신앙도 함께 지어져 가야 한다"라며, "90일 간의 여정을 통해 함께 기도하고 사랑하는 믿음의 공동체로 성장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흥기 장로가 본당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설명을 했다.
고창주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금당남부교회는 오는 6월 13일까지 본당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며, 성도들은 ▲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리모델링이 되도록 ▲ 공사를 위한 재정을 위해 ▲ 성도의 하나됨을 위해 ▲ 공사 업체와 안전을 위해 ▲ 교회 공간의 유용한 사용을 위해 등 5가지 주제의 기도제목을 갖고 함께 기도할 예정이다.

공사 기간 중 예배는 소예배실과 식당, 교육관 등에서 드려진다.

금당남부교회의 본당 리모델링 공사 기간을 통해 성도들이 한 마음이 돼 기도하고 헌신하면서 더욱 단단한 공동체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아울러, 이번 공사가 단순한 시설 개선이 아닌 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다음 세대에서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세대 간의 신앙적 연합이 이뤄지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

투데이N 서새롬 now37@cts.tv다른 기사 보기
<원본기사> https://www.todayn.net/news/articleView.html?idxno=416321
댓글